저희 합천문화살롱에서 이번에 "우리가족을 위한 에코 프로젝트" 라는 이름 하에  이렇게 5섯가지의 강좌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그 강좌의 1일차인 날입니다.^^

1일차기 때문에 오늘은 콩 왁스로 만드는 양초 일명 소이캔들 만들기 강좌입니다.^^

 

 

 

어느 강좌를 가든지 강좌 10분전에 도착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강좌 30분전에 도착하시는 분들도 있기 마련입니다.^^

지금 이 컷은 생각보다 일찍 오신분들 인지라 여유롭게 차를 마시면서 강사님과 담소를 나누고 계신모습을 살짝 찍었습니다.

담소를 나누고 계신모습을 이렇게 자연스럽겠금 찍어 놓으니깐 우리가 항상 얘기하던 공유공간의 구성을 해내는 듯 합니다.^^

물론 공유공간이라고해서 연예인 공유씨의 공간은 아니지만요. 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여기서 오해하시면 안된답니다. 저 아저씨께서는 싸울려고 골반에 손 얹으시고 서 계시는게 아니랍니다.^^ ㅋㅋㅋㅋㅋ

갠시리 사진찍어놓고 보니깐 말싸움 하는 분위기 같이 찍혀버렸네요 에구구구구구 ㅎㅎㅎㅎ

비록 아줌마 군단과의 외로운 전투 같아 보일지라도 일어서서 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에 자리에서 일어 섰습니다.

모두들 열심히 하시는 모습들이 보기가 좋습니다.^^

 

강의 하는 내용을 모두가 모범생같은 자세로 경청을 하고 집중을 하는 모습들이네요^^ 왜냐하면 이렇게 시범을 보였으니 다들 직접 한번식 체험을 해야하기 때문이겠지요?? 지금 이 작업은 콩 왁스를 뜨겁게 가열해서 녹이는 과정인듯 싶습니다.^^

 

 

아무래도 그렇게 녹이는 과정이 있어야 이렇게 틀에 붓기가 쉬울테니 말이지요.^^ 그리고 저렇게 나무심지를 가운데 정착시키면 소이캔들 만들기 체험은 끝이 나는듯 합니다.^^

저 나무심지가 누구신지가 안되고 꽃꽃이 서있네요 ㅎㅎㅎㅎㅎ

 

채험전이 끝나고 저 캔들이 굳을때까지는 합천문화살롱에 있는 "24인의 책장" 이라는곳에서 쉬고 있었답니다. 이 캔들이 푹 쉬는 만큼

캔들의 주인 되실분들이 더 마음에 들어 할테니깐 말이죠 ㅎㅎㅎㅎ

 

 


 

        


 

 

 


 

 

▼이 글이 나쁘지 않으셨다면 밑에 있는  

 


▼ 추천 2가지 or 댓글 부탁드립니다.

 ( 그중 1가지인 페북 좋아요 버튼은 PC로 접속하셨을때만 가능합니다.)

 


 

 

 

 

Posted by 에피우비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