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드디어 5월도 다 가는군요.

세상이 왜이리도 잘 가는것이며 나이는 또 왜이리 잘 먹어 가는 것인지요.^^

 

 오늘의 강의는 과연 뭘까요??

꽃 강좌를 하는데 이 나무 판때기는 도대체 뭐 하자는 걸까요?

 

 

 요상하게 페인트 통까지 있네요^^

꽃에다가 페인트 칠을 하는 걸까요??

페인트는 칠하면  친환경과는 거리가 멀어지는 것 아닌가요??

합천문화살롱에서 추구하는건 에코인데 말이죠.....

참 아리송 하다는 말이죠 ㅠㅠ

 

 페인트 상표이름이 아이생각이네요^^

알고보니 이거는 친환경 색소와 원료로 만들어진 페인트라는 군요.

수강생님들의 말을 인용하자면 이 페인트는 어린이집에서도 쓰는 그런 페인트 라는군요.

그 만큼 페인트가 친환경이라는 것이겠죠??

 

 친환경 페인트라서 그런지 이 분은 엄청 진하게 바르시네요^^

아낌없이 팍팍!!

무릎팍 도사도 아니지만 팍팍 바릅니다.^^

그래도 이렇게 하니깐 뭔가 페인트 바른다는 느낌을 강하게 주니깐 사진으로 쓰기에는 아주 적절하다고 봅니다.^^

 

 그 다음에는 구멍을 뚫어 줍니다.^^

도대체 뭘 어떻게 할려고 구멍을 뚫는건지....

막상 뚫고 보니 "아~~ 잘 못 뚫었다" 라고 하지는 않을지 걱정이네요^^

 

 그 다음 작업으로는 와이어를 활용해서 화병모양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저렇게 틀을 만듭니다.^^

 

 

 그리고 입체감을 살려주기 위해서 중간에 몇 가락을 더 넣는 답니다.^^

물론 모형을 만들어 가면서 말이죠^^

 

이게 얼마나 어렵든지 이 두컷도 겨우 담았답니다.^^

 

 그렇게 해서 완성된 모습이 이렇답니다.^^

보아하니 아까 구멍을 뚫은 이유는 이렇게 걸어 놓기 위해서 인듯 합니다.^^

아무튼 오늘의 결과물은 정말 힘든 결과물인듯 합니다.^^

 

 

이걸 이렇게 만드는데 2시간이 걸립니다.

물론 하나를 만드는데 말이죠......

 

 

 

참고로 남자치고 솜씨 그나마 갠찮은 저도 도전을 하였지만 결과는 참담하였습니다.^^

 

오죽하고 제꺼는 그냥 탈락이었답니다.^^

호리병이 아니라 무슨 가면 같네요 ㅋㅋㅋㅋ

모양도 삐뚤빼뚤 참 모가 많이 났어요 ㅠㅠㅠ

 

 

 

아......

 

6월달에도 강좌는 계속 진행 된답니다.^^

보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합천 분들이라면 어느 누구라도 하실수가 있답니다.^^

(물론 먼 곳에 계신분들도 자비 들여서 오시고 싶다면 그러셔도 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5월 30일 금요일의 수업이라고 되어 있네요.

왜 6월 6일이 아닌가? 생각했더니 그날은 현충일이더군요. ㅠㅠㅠ

 

 

        

 

 

▼이 글이 나쁘지 않으셨다면 밑에 있는  

 


▼ 추천 2가지 or 댓글 부탁드립니다.

 ( 그중 1가지인 페북 좋아요 버튼은 PC로 접속하셨을때만 가능합니다.)

 

 

Posted by 에피우비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