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되기 3일전

합천도서관에 관장님을 만나뵈러왔습니다

이제 추석도 다가오는데 추석인사도 드릴겸 해서 말이죠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저기 합천도서관 글자가 보이네요^^

참...

힘들게 도착을 했네요

여기서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기대되네요

 

※지도

 

 

두둥~!!!

드디어 입구까지 도착을 했네요

합천에 하나밖에 없는도서관인데요

다른 도시처럼 크진않지만 재미있는 볼거리가 그렇게 많아요

요번에 책 여행을 통한 동화놀이도 했구요

요번에는 구연동화 자격증반 행사도 한다고합니다

구연동화 자격증반 이야기는 마지막에 말씀드릴게요

단장님께서 "귀한손님이 오셨는데 시 집 한편을 선물해드릴게요"하시며

윤보영 시집을 주시네요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하며 시 집을 받았네요

 

아 그리고 저의 시낭송 스케줄도 겸사 겸사 잡혔답니다.^^

 

몇 일 뒤면 합천도서관에서 구연동화 자격증반 수업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연동화라는게 뭔가 싶어서 몇번 본적이 있습니다.

보니깐 동화의 내용을 색 부직포 같은것으로 인물을 만들어 내고 동물을 만들어내고

동화속의 장면들을 연출해 내는 것이더군요.

 

그 멋진 자리의 전야제 행사로 제가 시낭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허나.... 걱정이네요.

과연 제가 그날 참석을 할수가 있을지 말이죠....

어느집이나 다 그렇겠지만 가정에서 잡음이 안나는 경우는 없겠죠??

저 또한 그런 상황이라서 과연 그 날을 잘 치룰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에~~~~휴~~~~

 

 

 

 

▼이 글이 나쁘지 않으셨다면 밑에 있는  

 


▼ 추천 2가지 or 댓글 부탁드립니다.

 ( 그중 1가지인 페북 좋아요 버튼은 PC로 접속하셨을때만 가능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