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간식으로 뭘먹을까 생각하다 계란빵과 바나나빵을 사먹으러 왔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만해도 길거리에서 이렇게 파는게 좀드물었는데 지금현재는 길에서 파는게 드물어 진것같네요^^ 우리나라속담에 "호떡집에불났다" 라는말이있는데요..
호떡집이아니고 계란빵집에 불이났는지 계란빵이 다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래도 재료가 조금남아서 다행이 살수는 있었습니다^^

 

제가 가기전에 어느손님이 먼저오셨네요

아....

이손님은 덩치가 커서 계란빵과 바나나빵을 다먹진않을까 걱정이 되는군요ㅠㅠ

근데...

아까 머릴묶고 계시던데 남잔가요?여잔가요?

왠지...여자는 아닌것 같네요ㅠㅠ

 

뭐~!!!

계란빵과 바나나빵의 가격은 보시는것과 같이

계란빵1개 1,000원

바나나빵2개 1,000원 입니다

(아까 그 머리묶은 남자분은 아직도 계시는군요ㅎㄷㄷ)

지금 아저씨는 빵이 다읶었는지 보고계신것같네요


빵을먹을때 목이메일까봐 음료도 함께샀습니다.

왜두잔일까요?

혹시 저혼자 두잔먹을려는 속셈인걸까요?

혹시...

음료돼지 인걸까요? ㅋㅋㅋ 


이건 바나나빵 입니다...

어릴때 먹었던 바나나빵은 되게짰습니다.

그런데 이번꺼는 짜지않았어요

그렇다고 많이 달지도 않았지만

빵안에 땅콩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먹기급해서 늦게 사진을 찍었네요ㅠㅠ 

너무 맛있어서 그만ㅠㅠ


계란빵 역시 먹기전에 찍었어야 했는데요...먹는데에 정신이 팔렸나봐요

계란빵은 개인적으로 제스타일이 아닌것 같네요...

빵이 너무 심하게 짰습니다.

그 아저씨께서 소금을 많이넣어서 그렇게 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아...~~~

계란빵은 저의 취향이 아닌것 같아요ㅠㅠ

왠지 1박2일 복불복에 당첨되어서 짠 계란빵에 당첨된것 같네요ㅎㄷㄷ

다음에 이집에서 바나나빵만 사가야 겠어요

 

 

 

 

▼이 글이 나쁘지 않으셨다면 밑에 있는  

 


▼ 추천 2가지 or 댓글 부탁드립니다.

 ( 그중 1가지인 페북 좋아요 버튼은 PC로 접속하셨을때만 가능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l